전체메뉴 닫기

전체 카테고리

◈ 7대 집행부 자기가 한말은 지켜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새로운 역사의 장을 여는 전국금속노동조합
18만 금속노조!
일체성 강화!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 7대 집행부 자기가 한말은 지켜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른조합 작성일18-05-17 11:57 조회788회

본문

대의원, 현장위원, 조합원들 대상으로 명백하게 사실 관계를 따져 징계 처리한다고 이곳저곳에서 말하고 다녔다는 것을 모든 조합원들이 알고 있다.

 

 

 

 

대자보의 내용과 소문들이 사실인 것이 명명백백 드러났는데도 불구하고 지부 대자보를 보니 이름이 거론된 상집들 처벌은 커녕 재발방지 약속드린다는 어이없는 멘트와 함께 사과문 한 개로 어물쩡 넘어가려는 속셈인 것 같다.

 

적어도 노동조합 수장이면 한 말은 분명히 지켜야 한다. 상집으로써 노동조합의 이름을 더럽힌 당사자를 해임시키든 아니면 공동책임으로 7대 집행부가 사퇴를 하든 눈에 보이는 결과물을 보여줘야 한다.

 

FACT 발언 ☆

 

4/12() 133차 임시대대, X호 수석 신상발언

규율위원회에서 진상조사 철저히 받도록 하겠다. … … … 문제제기 하신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처벌을 받도록 하겠다.

 

4/17() 공동현장위원 수련회, X영 지부장 발언

이미 규율위원회에 진상조사 의뢰를 했다. 도저히 조합원 정서에 용납하지 못하는 부도덕한 짓을 했다면 쳐내겠다. … … … 이번 기회에 규율위원회 진상조사 나온 결과에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

 

5/10() 양봉수  열사 23주기, X영 지부장 발언

집행부 대자보 사건 이후에 조합원들의 기대가 큰 것 만큼 집행부가 요즘 욕을 많이 먹는 것 같다. … … … 자본이 주는 떡고물만 받아먹는 실리주의 노조가 아니라 … … 함께 투쟁을 하면 귀족노조 욕 안먹을 수 있고 앞으로 30년 탄탄한 민주노조 운동을 만들 수 있다

 

☞ 상집 대자보 발행 이후 조합원 교육, X영 지부장 발언

현대차 지부에 가장 객관적인 규율위원회를 통해 진상파악을 하겠다. 규율위에 따라 과감히 징계를 하도록 하겠다.